몇 달 동안 저는 사람들이 북한에 대해 알아야 할 어려운 모든 것을 여러분과 공유해 왔습니다. 우리는 기근과 홍수, 난민, 고아, 이산가족에 대해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강제 수용소, 고문, 공개 처형에 대해 당신과 함께 울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과 좋은 것을 나눌 수 있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글쎄요, 공유할 좋은 것들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오늘 내 화살통은 가득 찼습니다. 물러서서 축복받을 준비를 하십시오.
1년 중 매일 복음이 단파 라디오로 북한에 전파되고 있으며 백만 명의 북한 주민들이 그 복음 메시지를 듣고 있다고 말하면 믿으시겠습니까? 상상해보세요. 하루 30분, 이 궁핍한 북한 주민들은 남한에 사는 실제 북한인, 우리가 “미스터 김”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읽는 북한 방언 신약 성경 낭독과 인생의 오디오 드라마를 듣습니다. 그리스도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고전적인 Wurmbrand 책인 Tortured for Christ 를 읽기도 합니다!
올해 9월 이전에 60만 권의 복음서가 비무장지대 북쪽의 은둔자 왕국의 여러 지역에 비행기로 도착할 것이라고 내가 이야기해도 믿으시겠습니까? 이 전단지를 실은 풍선을 1년 내내 발사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천문학적으로 그 수를 늘리려는 계획이 세워지고 있습니까?
우리가 말하는 서울 게토에 13,000명의 탈북자가 살고 있으며 그들에게도 희망과 목적의 메시지가 전달되고 있다고 말하면 여전히 나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기 백성을 복음으로 축복하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다고요?
그리고 위의 모든 에너지와 계획이 북한에서 만들어지고 활성화된 것이라고 말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진정으로 믿는다면, 우리가 북한에 관한 신문을 읽을 때 자주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시겠습니까? 방법. 아마 온 나라를 쓸어 버릴 것입니다 …”?
나는 최근에 뒷마당에 다시 씨를 뿌려야 했다. 제 아내는 밖에 정원이 있었습니다. 이제 판매를 생각하고 있으므로 조금 더 “정상적으로” 보이게 하려고 합니다. 불행히도 시카고 교외의 넓은 정원은 표준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원예, 또는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손을 내밀어야 했습니다. 나는 더운 날들을 보낸 후 직장을 떠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작품 자체가 최악은 아니었다. 기다림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대구오피 이번에 정말로 그것을 날려 버렸다고 약 1 주일 후에 결정했습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모든 것을 다시 할 계획이었다. 잔디가 없다! 이봐, 나는 충실하게 심었다. 나는 충실하게 물을 주었다. 하나님께서 친히 양동이를 여러 번 부으셨습니다. 사실 그는 가난한 씨앗이 익사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 녹색 엄지 물건은 잊어 버리십시오.
그러던 어느 날 아침, 마른 10대 소년에게 수염이 난 첫 징후처럼 그곳에 있었습니다. 내가 본 것 중 가장 작고 연약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녹색. 이것은 내 잔디였습니다. 나는 이걸했다.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설명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이 곧 이런 아침을 맞이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앗, 씨를 많이 뿌렸어요! 어머나, 물을 너무 많이 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구속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라고 하신 일을 계속 하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삶이 영원히 바뀌었습니다. 말씀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하 깊은 곳에서 무언가가 휘젓고 있습니다.
우리의 “Mr. Kim”이 설교하는 것은 다른 “Mr. Kim”에 의해 멈출 수 없습니다. 정일은 그것을 확실히 막을 기회가 있었다. 그러나 식물은 어쨌든 자랍니다. 표면 위로 거의 보이지 않는 연약한 작은 묘목이 돋아나는 것이 보입니까? 언론은 아직 이를 다루지 않았다. 그러나 그렇게 할 때 그리스도께서 영광을 받으실 수 있는 얼마나 좋은 기회입니까!
난민과 고아를 만지는 분은 그리스도이시기 때문입니다. 굶주린 자를 먹이시고 죽어가는 자를 돌보시는 분은 그리스도이십니다. 세상은 그리스도가 고삐를 받았을 때 그 차이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하루 빨리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