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시티 공항을 오가는 비행은 생각보다 위험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있는 수천 명의 서부 워싱턴 주민들은 매년 휴가를 위해 멕시코로 날아갑니다.

그래서인지 USA투데이(7-5-07)에 멕시코시티 베니토후아레스 국제공항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 다섯 가지 사실이 베니토 후아레스를 흥미롭고 위험하게 만듭니다.

1) 워싱턴 주의 650만 인구의 3배가 넘는 2천만 명의 대도시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멕시코시티의 유일한 공항입니다.

3) 두 개의 활주로가 너무 가까워서 현대 제트기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성수기에는 시간당 62대의 비행기가 이착륙하는데, 이는 공항의 공식 수용인원인 54대보다 많다.

5) 수도에 공항을 추가로 건설하려는 계획은 2002년에 취소되었습니다. 분명히 만도를 휘두르는 주민들은 계획된 부지에 대한 대가로 정부가 주민들에게 제공한 저렴한 가격에 반발했습니다.

USA 투데이에 따르면 매년 약 763,000명의 미국인이 멕시코시티 공항을 이용합니다.

멕시코시티의 유일한 공항인 Sea-Tac 국제공항의 이착륙 조건을 330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15번째로 큰 대도시 지역인 Sea-Tac 국제공항을 비교해 보십시오. 시애틀은 세계 90대 대도시권에도 들지 않습니다.

Sea-Tac 국제공항에는 두 개의 활주로가 있습니다.

멕시코시티는 1929년 100만 도시에서 오늘날 2000만 대도시로 성장하면서 지난 75년 이상 동안 놀라운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멕시코 시티는 오늘날 세계에서 두 부산달리기  번째로 큰 대도시 지역입니다. 도쿄만이 3,500만 명이 거주하는 더 큰 대도시입니다. New York-Newark는 1,870만 명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멕시코에 비행기를 타본 적이 없지만 갈 때 멕시코 시티의 유일한 공항을 피할 것입니다.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이 집무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 것에 대해 언론이 그를 질책했을 때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레이건은 “사람들은 열심히 일한 사람이 아무도 죽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왜 운명을 유혹하는가?”라고 대답했다.

저작권 © 2007 에드 배글리

Ed Bagley의 블로그는 5가지 주제에 대한 분석 및 논평이 포함된 원본 기사를 게시합니다. 스포츠, 영화 리뷰, 인생 교훈, 직업 및 직업, 인터넷 마케팅. 제 의도는 독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고, 기쁘게 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학력과 소득 사이에는 큰 상관 관계가 없으며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및 “누가 수입을 올리는가”에 대한 2부작 시리즈 “모든 종류의 대학 학위를 취득하지 않고도 6자리 소득을 원하십니까? 방법은 무엇입니까?”에 대한 내 기사를 읽으십시오. 그들의 교육 수준에 따라 가장 많이”.